2023. 10. 22. 01:29

부산 사상구 이비인후과 추천 좋아요 8곳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이비인후과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비강, 부비동, 인후피부 등의 질환을 다루며, 코와 관련된 다양한 증상들을 진단하고 치료해주는 곳입니다. 지금부터 사상구에 있는 몇 가지 이비인후과를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사상구 이비인후과 8곳 소개

 

성모이비인후과의원

 

성모이비인후과의원

1. 성모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 786

이비인후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성모 이비인후과의원은 낙동대로 786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모 이비인후과는 다양한 이비인후과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성모 이비인후과는 많은 환자들에게 세심한 치료와 배려를 제공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성모 이비인후과에서는 코, 목, 귀와 관련된 다양한 질환을 치료합니다. 코와 관련된 코골이, 비염, 코피, 코막힘 등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으며, 목과 관련된 편도선염, 침샘종, 선천성 이상 등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와 관련된 이명, 난청, 외이도염 등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해 줄 수 있습니다.

성모 이비인후과는 최신의 의료장비와 전문가진의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서는 주요 진단을 위해 내시경이나 초음파, CT 등의 다양한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수행하고 환자들에게 적합한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성모 이비인후과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사와 간호사는 환자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며, 치료 과정에서 환자들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이러한 점은 많은 환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성모 이비인후과를 찾은 환자들의 치료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성모 이비인후과는 부산 사상구에서 이비인후과 치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전문적인 의료진, 최신의 의료장비, 배려와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성모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시면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김도현이비인후과의원

 

김도현이비인후과의원

2. 김도현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서구 구덕로 312

이비인후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김도현 이비인후과의원은 구덕로 312번지에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로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김도현 원장님은 환자들에게 항상 친절하게 접근하며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도현 이비인후과의원은 주변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와 목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수행하며, 이를 위해 최신 의료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김 원장님은 환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중시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김도현 이비인후과의원에서는 코막힘, 비염, 축농증, 아데노이드, 비강 외이비염 등 다양한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력검사와 난청 치료, 두통 및 어지러움과 관련된 진료도 가능합니다.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위해 김 원장님은 친절하게 환자들과 대화하며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환자들은 자신의 상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으며, 앞으로의 치료 계획에 대한 신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김도현 이비인후과의원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를 받아오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알려진 이 비인후과의원은 부산 사상구에서 이비인후과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조은신경외과의원

 

조은신경외과의원

3. 조은신경외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62

이비인후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조은신경외과의원은 신경외과와 이비인후과를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주소는 부산진구 가야대로 462입니다.

조은신경외과의원은 다양한 전문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경외과와 이비인후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또한 정형외과, 가정의학과, 방사선과 같은 다른 진료과목들에 대해서도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물은 총 7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신경외과 진료 접수 및 진료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2층에는 물리치료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3층에서 접수 및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원이 필요한 환자들은 4층부터 6층까지의 입원실에서 치료를 받게됩니다. 마지막으로 7층은 옥상입니다.

조은신경외과의원은 편리한 진료를 위해 다양한 진료과목과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산 사상구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조은신경외과의원을 찾아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준희이비인후과의원

 

이준희이비인후과의원

4. 이준희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76-1

이비인후과

 

 

 

이준희 이비인후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주소는 가야대로 476-1입니다. 해당 의원은 주로 이비인후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비강, 부비동, 인후두 등의 질환을 다루는 전문 분야입니다.

이비인후과는 일상생활에서 많은 불편을 일으킬 수 있는 코와 관련된 문제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코막힘, 코피부비, 비염, 코골이, 코피부비, 코 피부 환불 등 다양한 이비인후과 질환의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비인후과는 귀와 관련된 질환도 진료합니다. 귀 통증, 난청, 이명 등 귀에 관련된 문제들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청력검사, 중이염 치료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비인후과의원은 인후두와 관련된 질환도 다루고 있습니다. 인후두 통증, 인후두 종양, 성대폴립, 후두염 등의 질환을 치료하며, 후두 건강에 대한 상담과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준희 이비인후과의원은 훌륭한 의료진들과 최신 시설을 갖춘 병원입니다.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환자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한 의료진들과 함께 환자중심의 진료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준희 이비인후과의원은 부산 주민들을 비롯한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소와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76-1

- 전화번호: [전화번호]

이준희 이비인후과의원은 부산 사상구에서 환자들의 이비인후과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

5.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86 해동메디컬4층

이비인후과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86 해동메디컬 4층에 위치합니다. 주요 진료 과목은 이비인후과입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비강, 부비동, 인후, 후두 등의 질환을 다루는 분야로,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은 이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과 신뢰도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은 최신의 의료장비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전문 의사와 간호사들이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의 전문적인 치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예약을 통해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은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도 평가가 높은 의료기관입니다. 친절한 의료진과 최신 시설을 갖춘 이병원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증상이 있든지 이우종이비인후과의원에 방문하여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보세요.

 

퍼스트이비인후과의원

 

퍼스트이비인후과의원

6. 퍼스트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236 재원메디컬센터 3층

이비인후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퍼스트이비인후과의원은 사상로 236에 위치한 재원메디컬센터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퍼스트이비인후과는 답답한 귀/코/목 질환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어지럼증, 이명, 귀 가려움과 같은 이상 증상부터 비염, 부비동염(축농증), 알레르기와 같은 코 관련 질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환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난청, 청각장애진단, 보청기와 같은 청각 관련 질환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림프절염, 편도, 성대와 같은 다른 부위의 질환에 대해서도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기, 코로나19, 소아환자와 같은 다양한 환자들을 상담 및 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최고급 수액실과 입원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로마 & 사운드 테라피를 통해 한층 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가본이비인후과의원

 

가본이비인후과의원

7. 가본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사상구 엄궁북로 22 2층

이비인후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가본 이비인후과의원은 엄궁북로 22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외래 교수인 현 고신대 복음병원의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해당 클리닉은 대학병원 수준의 최신 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CT, 초음파, 비디오 안진 검사(어지러움 검사) 등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분야에서는 청력 검사와 청각 장애 진단뿐만 아니라 보청기까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알레르기, 이명, 어지러움, 중이염, 비염, 축농증, 갑상선, 편도 결석, 코뼈 골절 및 안면 외상과 같은 질환이 있을 때에도 전문적인 진료와 수술을 제공하며 입원도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클리닉은 영양 수액 클리닉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질환과 관련된 영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영양 수액 클리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클리닉을 통해 환자들은 질병 치료에 동시에 영양 상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가본 이비인후과의원은 최신 검사 장비와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어 부산 사상구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린이비인후과의원

 

열린이비인후과의원

8. 열린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부산 북구 백양대로 1202 4층 열린이비인후과의원

이비인후과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열린 이비인후과의원은 이비인후과 전문 진료를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이비인후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병원 주소는 부산 북구 백양대로 1202 4층입니다.

열린 이비인후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주된 진료 과목으로, 코와 목의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증상에 대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이비인후과의원은 보청기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목요일에는 이석증, 어지럼증, 이명, 성대 미세 수술, 코골이 수술과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의원의 주요 업무 중 하나는 이석증, 어지럼증, 이명과 같은 이어 관련 증상에 대한 진단과 치료입니다. 또한 성대 미세 수술과 코골이 수술과 같은 성대와 코의 문제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정확한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열린 이비인후과의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주소가 쉽게 찾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추천드리며, 부산 사상구에서 이비인후과 진료를 받으실 분들께서는 열린 이비인후과의원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구 달성군 이비인후과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달성군에서 찾아볼만한 이비인후과 업체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목, 기관지 및 비인두와 관련된 질병의 진단과 치료를 담당하는 전문 분야로, 많은

nythlryvm63t.tistory.com

 

포항 북구 이비인후과 추천 안내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북구에 위치한 이비인후과 업체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코골이, 비염 등의 증상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입

nythlryvm63t.tistory.com

 

대전 중구 정형외과 추천 LI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전은 대한민국 중심부에 위치한 도시로, 다양한 의료 시설과 병원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정형외과는 우

nythlryvm63t.tistory.com

 

질문 FAQ

Q1. 이비인후과를 방문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이비인후과를 방문하기 전에 진료 예약을 하고, 의료보험 카드와 본인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증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진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과거 병력 및 약물 복용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Q2. 이비인후과 진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이비인후과 진료 비용은 진단과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의료보험을 통해 일부 비용이 보장되며, 보험 외의 부분은 본인이 부담하게 됩니다. 진료 전에 진료비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Q3. 이비인후과 진료 중에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은 있나요?

이비인후과 진료 중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약물 복용이나 수술 등의 치료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처방된 약물을 복용할 때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정확한 용량과 시기에 복용해야 하며, 수술 예약 전에 의사의 지시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수술 후에는 의사의 지시를 엄격히 따르고, 필요한 시기에 통원하여 추적 관리를 받아야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