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9. 1. 01:30

서울 중랑구 이비인후과 추천 TOP 7곳

 

 

서울 중랑구에 있는 이비인후과는 다양한 증상을 겪는 이들에게 귀, 코, 목 등 이비인후과 질환에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이비인후과 클리닉들이 있어서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몇 가지 우수한 이비인후과 클리닉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들은 최고의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신뢰성 높은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곳들이니까요. 이제 한번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중랑구 이비인후과 7곳 추천

 

선이비인후과의원

 

선이비인후과의원

1. 선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 353 C동 3층 314호

이비인후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선이비인후과의원은 망우로 353 C동 3층 314호에 있습니다. 해당 의원에서는 수면다원검사 상담과 초음파 진료만 가능하며, 예약이 필요합니다. 현장 대기 인원에 따라 접수가 마감될 수 있으니,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전에 예약을 완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선이비인후과의원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로 되어 있으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합니다. 토요일에는 점심시간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점심시간이 없습니다.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점심시간이 없습니다. 단, 공휴일이 일요일이면 일요일 근무시간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선이비인후과의원은 이비인후과, 내과,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를 진료 과목으로 갖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진료는 전문 의사 1명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해당 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 의사가 상주하여 환자들에게 신뢰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림성모이비인후과의원

 

우림성모이비인후과의원

2. 우림성모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497 석현빌딩 2~3층

이비인후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우림성모이비인후과는 귀, 코, 목 관련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원입니다. 우림성모이비인후과는 용마산로 497번지에 위치한 석현빌딩의 2~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진료과목으로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청소년과를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진료과목에 전문의 한 명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는 귀, 코, 목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치료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우림성모이비인후과는 우림시장 오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귀, 코, 목 관련 질환으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비인후과는 귀, 코, 목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진료를 통해 환자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권이비인후과의원

 

권이비인후과의원

3. 권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중랑구 망우로 203 중화동주상복합 동양엔파트 상가 2층

이비인후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권이비인후과는 중화동주상복합 동양엔파트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랑역 4번 출구와 메가박스 사이에 위치해있어 접근이 용이합니다. 권이비인후과에는 지하주차장이 있어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에게 편리한 주차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휴진 등 진료 일정 변경 사항은 블로그를 통해 공지됩니다.

권이비인후과는 이비인후과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 1명이 있으며, 주요 진료 과목은 이비인후과입니다. 다양한 이비인후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전문 의료진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권이비인후과에서는 주요 진료 과목인 이비인후과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 1명이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와 관련된 질문이 있으시다면 권이비인후과를 찾아주세요. 권이비인후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맑은성모이비인후과의원

 

맑은성모이비인후과의원

4. 맑은성모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중랑구 신내로14길 13 광백빌딩 202호

이비인후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맑은성모이비인후과는 광백빌딩 20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맑은성모이비인후과는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환자들이 웃음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는 1명으로 이비인후과뿐만 아니라 내과, 소아청소년과에도 진료 가능합니다.

또한, 맑은성모이비인후과는 평가 항목 중 천식에 대한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은 바 있습니다. 천식에 관련된 평가정보는 추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맑은성모이비인후과는 지역 내에서 종합적인 이비인후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푸른의원

 

푸른의원

5. 푸른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217 부영빌딩

내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이비인후과로 소개할 푸른의원은 부영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푸른의원은 중랑구청 인근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른의원은 내과, 통증, 비만 및 만성 질환에 대한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푸른의원은 당뇨병 진료에 있어서도 탁월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속하여 3회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푸른의원은 다양한 평가 항목에서 뛰어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세한 평가 정보는 추가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푸른의원은 전문적인 전문의진들이 함께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진료환경에서 고객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푸른의원은 많은 분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연세푸른이비인후과의원

 

연세푸른이비인후과의원

6. 연세푸른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중랑구 신내로 211 금강리빙스텔

이비인후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연세푸른이비인후과의원을 소개하겠습니다. 연세푸른이비인후과의원은 신내로 211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 1명이 있어 여러분의 진료를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연세푸른이비인후과의원은 이비인후과를 비롯하여 소아청소년과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진료를 시작합니다.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의 수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비인후과: 1명

연세푸른이비인후과의원은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진료를 받으실 수 있는 좋은 선택지입니다.

 

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

 

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

7. 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중랑구 겸재로 181 2층 보아스이비인후과의원

이비인후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보아스 이비인후과의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아스 이비인후과의원은 겸재로 181에 위치한 2층에 있습니다. 보아스 이비인후과는 치료보다는 바르게 치료하는 접근을 택하는 이비인후과로, 면목원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겨울 휴가 기간인 1월 4일부터 16일까지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귀, 코, 목 진료를 비롯하여 이명, 어지럼증, 비염, 축농증, 천식, 보청기, 영양수액, 성인 및 소아백신 접종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진료 예약은 에버메디 웹사이트(http://www.evermedi.com:2121/main.do)에서 가능합니다.

보아스 이비인후과의원은 치료 전문성과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곳입니다. 토요일은 휴진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남동구 피부과 추천 정리 8곳

인천 남동구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있습니다. 피부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천 남동구 피부과들은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와 치료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오

nythlryvm63t.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이비인후과 진료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진료 예약은 의원 웹사이트에서 신속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의원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예약도 가능합니다. 진료 시간이 바뀔 수 있으므로, 사전에 블로그나 의원 홈페이지에서 진료 일정을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2. 이비인후과 진료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이비인후과 의원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일부 의원은 진료를 진행하니, 사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 응급 상황에서 이비인후과를 찾을 수 있나요?

응급 상황에서는 이비인후과 대신 긴급 의료 시설인 응급실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이비인후과는 예약 기반의 진료가 많기 때문에 응급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의료 시설을 미리 파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긴급한 상황에서는 119에 신고하시거나 가까운 응급실로 바로 이동하시길 권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