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 28. 21:28

경기도 의정부시 이비인후과 추천 장소 5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의정부시에서 이비인후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비강, 인두, 후두 등 호흡기와 관련된 질환들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의정부시에는 다양한 이비인후과 업체들이 있으니, 이 글을 통해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이비인후과 5곳 정보

 

별이비인후과의원

 

별이비인후과의원

1. 별이비인후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07 3층

이비인후과

 

 

 

의정부시에 위치한 별이비인후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별이비인후과의원은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07번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이비인후과를 비롯하여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신경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의가 있어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리이비인후과의원

 

두리이비인후과의원

2. 두리이비인후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83 보광프라자 3층

이비인후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두리이비인후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병원은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83에 보광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리이비인후과의원은 소아 이비인후과, 이명 및 어지럼증 치료, 청각장애 진단, 비염, 축농증 수술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병원입니다.

병원은 저선량 컨빔씨티 및 청성뇌간반응검사, 전기와우도검사 등의 청력 검사 장비와 폐기능 검사기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한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리이비인후과의원은 가족을 대하는 마음가짐으로 환자분들께 필요한 의료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리이비인후과의원은 이비인후과 전문의 2인을 보유하고 있어 깊은 전문지식과 경험을 가진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주요 진료과목으로서 우리의 건강과 삶의 질에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분야입니다.

두리이비인후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두리이비인후과의원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이비인후과의원

 

모두이비인후과의원

3. 모두이비인후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60 자이프라자 3층

이비인후과

 

의정부시에 위치한 모두 이비인후과는 종합병원급의 시설과 수준을 갖추고 있어 높은 전문성을 자랑합니다. 이비인후과의 진료와 수술은 다양한 검사 및 시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모두 이비인후과는 다음과 같은 검사 및 시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콘빔 CT X-ray 검사: 정밀한 영상으로 인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 후각기능검사: 후각 관련 질환을 평가하고 치료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알러지반응검사: 알러지 원인을 분석하고 적절한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 어지러움증 검사: 어지러움증의 원인을 찾아내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 이명도 검사: 이명(귀 울림) 증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합니다.

- 수면다원 검사: 수면 관련 질환을 정확하게 평가하고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 청성 뇌간 반응검사: 청각 관련 문제를 평가하고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모두 이비인후과에서는 보청기 처방 및 상담, 양압기 처방 및 상담, 이비인후과 수술 및 처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 2명이 상주하여 환자분들의 편리한 진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외에도 가정의학과, 내과, 소아청소년과도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진료 과목별 전문의가 존재하여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 이비인후과는 지역 사람들을 위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내원하시어 진료에 대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고산드림이비인후과의원

 

고산드림이비인후과의원

4. 고산드림이비인후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산곡동 252-1

이비인후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고산드림이비인후과의원은 의정부 고산지구에 위치한 진료병원입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 한 명이 상주하여 소아와 성인 모두를 대상으로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산드림이비인후과의원은 평일 오전 12시 30분부터 40분까지, 오후 6시 30분부터 40분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2시 30분부터 40분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12시 20분부터 30분까지 진료 시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다만, 인원이 많은 경우에는 진료 시간보다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산드림이비인후과의원은 365일 진료를 하며, 의정부 고산지구에 위치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진료뿐만 아니라 비염, 축농증, 비중격만곡증, 코골절 등 다양한 진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병원은 원데이 수술클리닉을 운영하며 예방접종, 영양수액클리닉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코골이, 코막힘, 알레르기, 난청, 이명, 어지럼증 등을 포함하며, 각 과목별로 전문의 한 명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고산드림이비인후과의원은 지역 사회에 신뢰받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 여러분들의 건강과 편안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검사 및 치료를 정확하게 진행하며, 항상 환자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의원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의원

5.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31 2층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

이비인후과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는 의정부시에 위치한 이비인후과 전문 병원입니다. 주소는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31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코로나 신속항원검사와 독감 검사도 가능하며, 감기, 몸살 그리고 귀, 코, 목 등 이비인후과 관련 질환을 종합적으로 진료합니다. 특히 소아 상기도 질환인 감기, 중이염, 비염에 대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진료과목은 이비인후과를 중심으로 내과,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 피부과까지 다양한 분야를 커버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는 총 3명이 있어 환자분들에게 전문적이고 신뢰할 만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공영 주차장이 있으며, 모두 이용 가능하거나 태영프라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권을 드립니다.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는 의정부 시내 이비인후과로, 이비인후과 전문의 2명이 진료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비인후과: 3명

- 내과: 1명

- 성형외과: 1명

- 소아청소년과: 1명

- 피부과: 1명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폭넓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안정적인 병원 환경에서 환자분들의 건강을 케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대전 서구 피부과 추천 소개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서구에 위치한 다양한 피부과 클리닉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피부 건강은 우리의 외모와 자신감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에게 신경

nythlryvm63t.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이비인후과를 방문하기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A1. 이비인후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예약 시간을 확인하고, 예약일에는 의료보험증과 본인 확인서, 최근 검사 결과물 등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세요. 또한 복잡한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전에 증상을 메모해두어 의사와 상담 시 혼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Q2. 이비인후과 진료 중에 어떤 검사가 이루어지나요?

A2. 이비인후과 진료 중에는 코 내시경 검사, 콘빔 CT 검사, 후각 기능 검사, 청력 검사 등 다양한 검사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의사는 환자의 증상과 진단에 따라 필요한 검사를 신중하게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Q3. 이비인후과 진료 후 통증이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나요?

A3. 이비인후과 진료 후에는 일시적으로 코막힘, 코피, 통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진료 과정에서 사용된 약제나 수술 등의 영향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일시적인 부작용으로, 보통은 시간이 지나면 개선됩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불편이나 심각한 부작용이 있는 경우 의사에게 상담해야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