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9. 18. 06:33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 추천 정리 7곳

 

 

안녕하세요,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계양구는 인천의 동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위해 주변에 위치한 정형외과를 찾고 계실 것입니다. 오늘은 계양구에 위치한 다양한 정형외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뛰어난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며, 높은 수준의 의료품질을 자랑합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 6곳 추천

 

마디척척신경외과의원

 

마디척척신경외과의원

1. 마디척척신경외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910 2층, 3층

신경외과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 소개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마디척척 신경외과는 척추 관절 비수술 통증 치료를 중심으로 한 의료 기관입니다. 환자들의 일상으로의 복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디척척 신경외과는 단순히 일시적인 통증 감소를 위한 치료가 아닌 근본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건강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최상의 치료 방법을 적용하여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병원은 환자를 가족처럼 생각하는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환자분들이 저희 병원을 다시 찾고 싶어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료진들은 환자들을 가족으로 생각하며 정직하고 올바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디척척 신경외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경외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신경과, 재활의학과, 그리고 정형외과 등의 전문 의사들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건강을 위해 마디척척 신경외과를 찾아주세요. 저희 병원은 항상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인천더드림병원

 

인천더드림병원

2. 인천더드림병원 추천

주소 : 인천 계양구 계양대로 123 더드림병원

정형외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인천더드림병원은 척추/관절/외상/내과/검진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주소는 계양대로 123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평일에는 오전 08:30부터 오후 17:30까지 진료를 하며, 점심시간은 12:30부터 13:30까지입니다. 토요일에는 오전 08:30부터 오후 12:30까지 진료가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다만, 공휴일 및 일요일에는 휴진합니다.

인천더드림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신경외과, 영상의학과 등이 그 예입니다. 정형외과 전문의는 3명, 내과 전문의는 1명,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는 1명, 신경외과 전문의는 1명, 영상의학과 전문의는 1명입니다.

인천더드림병원은 다양한 특수진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T 장비는 1대, 유방촬영장치는 1대, MRI 장비는 2대가 있습니다.

진료 예약이나 문의는 대표번호인 1661-1177로 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더드림병원은 정형외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 전문의와 특수진료장비를 보유하여 환자들에게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양포인트정형외과의원

 

계양포인트정형외과의원

3. 계양포인트정형외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916 2층 (인천광역시 계양구 병방동 119-1 2층)

정형외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계양포인트정형외과의원은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개개인에 맞춤치료를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병원은 척추 관절 통증의 근본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바른 치료를 시행하며,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접수마감 시간이 있는데, 이는 충격파와 도수치료에 한정되며 네이버 예약 시에만 적용됩니다. 일반 진료에는 해당사항이 없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수치료센터의 예약 전화번호는 *이며, 도수치료는 50분에 180,000원이며 운동은 20분을 포함합니다. 또한 30분의 도수치료는 120,000원이며, 운동치료가 20분 포함된 경우에도 동일한 가격이 적용됩니다. 또한 30분의 도수치료만을 받으실 경우에는 70,000원이며 이 가격은 도수치료와 관련된 사항입니다.

계양포인트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를 비롯해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신경외과, 외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진료과목의 전문 의사들이 환자들의 건강을 돕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전문성과 다양한 진료 과목으로 인해 계양포인트정형외과의원은 지역 내에서 신뢰받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산역정형외과의원

 

계산역정형외과의원

4. 계산역정형외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90 6층

정형외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계산역정형외과의원은 깔끔하고 체계적인 진료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90 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9시부터 21시까지 야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는 9시부터 19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토요일에는 9시부터 14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를 하고 있으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진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더 나은 진료를 위해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은 쉬고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산역정형외과의원은 다양한 특이설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척추관절 클리닉, 도수치료 클리닉, 체외충격파 클리닉, 비수술적 시술 클리닉, 자동차 사고 클리닉, 스포츠 손상 클리닉, 영상정밀주사, 연부조직 클리닉, 노인성 질환 클리닉, 골프 클리닉, 성장 도수 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형외과 진료과목에 전문의 1명이 있으며, 추가로 마취통증의학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필요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의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에게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산역정형외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정확한 진단과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성과 친절한 진료로 인해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김태형정형외과의원

 

김태형정형외과의원

5. 김태형정형외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867 상우메디컬프라자 5층, 6층

정형외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김태형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전문의원으로서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병원은 상우메디컬프라자 5층과 6층에 위치해 있으며, 외래진료실과 처치실, 디지털 방사선 촬영장치, 물리치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 9월부터는 내부공사를 완료하여 도수치료센터를 개설했습니다.

김태형정형외과의원은 골절 및 탈구 치료, 물리치료, 외상 및 인대부상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정형외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합니다. 병원은 주변 지역 주민들의 통증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의료보험과 자동차 보험에도 적용되는 병원입니다.

김태형정형외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갖고 있습니다:

- 마취통증의학과: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 정형외과

- 내과

- 신경외과

- 영상의학과

- 외과

- 이비인후과

- 재활의학과

김태형정형외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편리와 안락함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양플러스 정형외과의원

 

계양플러스 정형외과의원

6. 계양플러스 정형외과의원 추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718 상록메디컬센타 2층

정형외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상록메디컬센타 2층에 위치한 계양플러스 정형외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통증, 비수술 치료, 도수 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저희 병원은 모든 환자분들이 만족하시는 순간까지 책임감 있는 진료를 보장합니다.

계양플러스 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신경외과, 영상의학과, 재활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수행하는 전문 의사들이 계시고 있습니다. 이들 전문의들은 각자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환자들을 위한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환자분들의 요구와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맞는 진료 및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장비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단과 치료를 실시합니다.

저희 병원은 최선의 노력으로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양플러스 정형외과의원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록메디컬센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병원 환경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정형외과, 신경외과, 통증, 비수술 치료, 도수 치료 등과 관련된 질문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병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병원은 항상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광주 광산구 피부과 추천 좋아요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지역에서 피부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광산구에 위치한 몇 가지 피부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산구에는 다양한 피부과가 있어서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

nythlryvm63t.tistory.com

 

세종시 피부과 추천 안내 3곳

세종시에는 다양한 피부과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세종시 피부과 중에서도 특히 추천할만한 몇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피부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nythlryvm63t.tistory.com

 

경상남도 진주시 정형외과 추천 안내 3곳

진주시 정형외과는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정형외과 전문 병원으로, 다양한 정형외과 수술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최신 의료 장비와 숙련된 의료진들이 함께하여

nythlryvm63t.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에 어떤 진료과목이 있나요?

A1.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에는 신경외과, 마취통증의학과, 내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 전문의들은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며, 각자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치료해드립니다.

Q2.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에서는 어떤 특이설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나요?

A2. 인천 계양구 정형외과에서는 척추관절 클리닉, 도수치료 클리닉, 체외충격파 클리닉, 비수술적 시술 클리닉, 자동차 사고 클리닉, 스포츠 손상 클리닉, 영상정밀주사, 연부조직 클리닉, 노인성 질환 클리닉, 골프 클리닉, 성장 도수 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맞춤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장비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단과 치료를 실시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